GR100 동영상 편집기코드엑트로 이제 쉽게 동영상 만들어보자!
상태바
GR100 동영상 편집기코드엑트로 이제 쉽게 동영상 만들어보자!
  • 운영자
  • 기사출고 2009년 09월 08일 17시 48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프로슈머를 통해 리뷰를 진행할 GR100 동영상 편집기가 드뎌 도착했습니다.

일반 문서작업은 물론 영상편집을 동시에 할 수 있는 키보드 'GR100'   한동안  리뷰를 진행 하면서 동영상 편집하는 법을 배우려고 많은 시간 투자를 한적이 있었는데 어느순간 복잡한 단계에 들어가니 잘 안하게 되더라구요.

 

그래도 내심 동영상 편집에 대한 욕심은 커져서 수시로 시도해보지만 그때마다 OTL

 

키보드와 죠그 셔틀의 일체형 구조를 채택한 'GR100'은 전문가들만 가능했던 영상편집을 개인 PC에서도 손쉽게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하는데 혼자서도 쉽고 간단하게 동영상 편집이 가능하다니 무척 기대가 되더군요. 

 

 

 

 

 드디어 우리집에 도착한 GR100 동영상 편집기 코드엑트! 깔끔한 블랙박스에 포장된 모습~
이 안에 어떤 컬러가 들어 있을지 사뭇 궁금해지네요. 박스 겉표지에 컬러별 색상 표시가 되어 있어서 한번에 화이트제품인걸 알았습니다.

 

  

 

 

코드엑트 모델은 WHITE/BLACK/SILVER/ORANGE 입니다.

 

개인적으로 ORANGE나 블랙이 왔으면 했는데 제가 받은 제품은 화이트네요. 색상에 대한 약간의 아쉬움은 있지만(화이트도 나름 깔끔하고 산뜻하네요.) 이렇게 GR100을 만나 볼 수 있다니 기쁘네요.

 

 

 


박스를 개봉하니 마치 키보드를 연상시키는 크기와 디자인~

 

 

 

 

 

구성품은 간단합니다. 본체와 CD로 구성되어 있네요. CD안에는 사용설명서가 들어 있어서 제품에 대한 사용방법이 자세히 나와 있으니 일단 한번 읽어보고 제품을 사용해보면 좋겠죠.

 

저 역시 설명서 보면서 차근차근 따라해보려구요. ^^

 

 

 

 

 

 

키보드 우측으로 죠그셔틀과 영상업로드를 위한 전용버튼,그리고 영상 편집에 필요한 8개의 버튼이 보입니다. 죠그셔틀은 32배속까지 앞/뒤 탐색이 가능하고 죠그는 개별프레임 앞/뒤 탐색이 가능합니다. 우측에는 USB포트들이 보입니다.

 

 

 

 

[우측 USB포트]
 

 

코드엑트에서 개발한 'GR100'은 전문 스튜디오에서나 볼 수 있는 편집툴들을 개인 PC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영상 편집 관리 시스템'으로 개인 미디어 시대를 뒷받침 할 국산 제품이랍니다.

 

GR100(GReditor-Pro)의 제품구성은 동영상 편집기 프로그램(GReditor), 동영상 변환 프로그램(GRenconder),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GRplayer), 조그셔틀 키보드(GR100)로 이루어져 있는데 동영상 고속 검색과 정밀 검색이 가능하며, 8개의 미디어 단축키를 탑재해 영상 편집 및 관리가 수월하다고 하니 이제는 동영상 편집도 무척 편하게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최근 개인적으로 동영상 콘텐츠를 제작하거나 편집하는 사람들이 계속해서 늘고 있습니다.

 

사랑스런 아이의  성장과정을 영상으로 남기거나 혹은 여행하면서 즐거웠던 순간을 담거나, 저 처럼 제품 리뷰를 많이 하는 리뷰어들이 제품 리뷰 UCC찍거나 하는데 동영상 편집은 필수인것 같아요.

 

쉬운 동영상 편집프로그램이 나오긴 했지만 그래도 일반인에게는 조금은 복잡하고 어렵게 느껴지는 동영상 편집! 좀더 쉽고 간편하고 빠르게 동영상 편집을 할 수 있는 GR100이 동영상 편집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주리라 기대를 해봅니다.






----------------------------------------

출처 : 하늘채 님의 블로그
(
http://blog.naver.com/ng21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