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S4 드라마 통해 이색 데뷔 출시
상태바
아우디 S4 드라마 통해 이색 데뷔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우디의 고성능 스포츠 세단 S4가 드라마를 통해 국내에 공식 데뷔한다.

아우디 코리아는 오는 22일 SBS 수목 드라마 '미남이시네요'를 통해 아우디의 고성능 준중형 스포츠 세단 '뉴 S4'의 이색 데뷔 무대를 갖는다고 21일 밝혔다.

'미남이시네요'는 아이돌 밴드 '엔젤'의 멤버들이 겪는 성장통과 사랑을 그려낼 판타지 코믹 멜로 드라마로 신세대 스타 장근석, 박신혜를 비롯해 아역 탤런트 출신인 'FT 아일랜드'의 이홍기가 연기자로 변신해 방영 전부터 주목을 받아왔다.

'뉴 S4'는 오는 22일 방영되는 '미남이시네요' 6회에서 주인공인 황태경(장근석 분)의 애마로 처음 국내에 선보인다.

아우디 코리아의 트레버 힐 사장은 "시대의 스타일을 주도하는 극중 주인공과 유려한 디자인으로 사랑받는 아우디는 환상의 조합"이라며 "프레스티지 다이내믹의 진수를 선보일 뉴 S4는 운전자의 개성을 더욱 뚜렷이 부각시켜 주는 모델"이라고 말했다.

드라마를 통해 국내에 출시되는 뉴 S4는 아우디의 대표적인 준중형 세단 A4의 고성능 버전으로 3000cc V6 가솔린 직분사 TFSI 수퍼차저 엔진을 탑재했고 최고출력 333마력, 최대토크 44.9kg·m, 0-100km/h 5.5초의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뉴 아우디 S4는 보다 다이내믹한 디자인과 한층 높아진 감성 품질 등 다양한 디자인 요소들을 통해 '스포츠 세단 S4'의 정체성을 부각시키는 전략이다.

전면부의 싱글 프레임 그릴과 범퍼는 보다 크고 넓게 디자인되어 더욱 스포티한 느낌을 주며, 라디에이터 그릴 내에는 'S4'의 로고가 삽입되어 더욱 강인한 인상을 느끼게 한다.

뉴 아우디 S4의 전면부, 후미등, 방향 지시등에는 첨단 조명 기술이 시각적으로 집약된 LED가 적용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