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슈머타임스=김유영 기자 | 생활위생 전문기업 쌍용C&B가 인기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 캐릭터를 적용한 '코디 아트앤 포켓몬 미니 미용티슈'를 리뉴얼 출시했다.
'코디 아트앤 포켓몬 미니 미용티슈'는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캐릭터 제품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어린 시절의 순수함을 연상시키는 따뜻하고 감성적인 크레용 아트워크를 적용, 모든 연령대 소비자에게 친근함을 전하는 패키지로 재탄생 했다.
▲피카츄 ▲잠만보 ▲뮤 ▲이브이 ▲따라큐 ▲데덴네 등 6가지 포켓몬스터 디자인을 적용한 이번 제품은 다양한 공간에 포인트를 더하고 각기 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또한 일반 미용티슈 대비 절반 크기의 컴팩트한 사이즈로 제작되어 차량, 사무실, 침실 등 어느 공간에서도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어 공간 효율성까지 높였다
100% 천연펄프로 만든 무향·무형광·무잉크 3無 제품으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코디 아트앤 포켓몬 미니 미용티슈'는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로부터 EXCELLENT 등급을 획득해 제품의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리뉴얼 된 '코디 아트앤 포켓몬 미니 미용티슈'는 5월부터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5일 어린이날부터 11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제품 구매하는 고객에게 카카오 페이 3,000원 쿠폰을 지급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쌍용C&B 관계자는 "아이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이 될 수 있도록, 크레용 아트워크 스타일을 적용해 귀여운 6가지 캐릭터들을 친근하고 새롭게 표현할 수 있도록 했다"며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고, 어른들에게는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제품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일상에 작은 재미를 더할 수 있는 협업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