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 2024 S/S 가구 트렌드 '소프테리어' 발표
상태바
에몬스, 2024 S/S 가구 트렌드 '소프테리어' 발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에몬스가 새롭게 선보인 매트리스를 시연하고 있다.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에몬스가 6일 인천 남동공단에 위치한 본사 전시장에서 24년 S/S시즌 가구 디자인 트렌드 발표회를 가졌다.

에몬스는 이번 트렌드 발표회에서 실용, 감성,  융합이라는 시대의 가치를 반영한 신상품 60여종을 선보였다.

에몬스는 이번 시즌 'SOFTERIOR : 기술과 소재, 사람이 부드럽게 연결되는 공간' 을 트렌드 키워드로 선정하고 3가지 테마 '소프트 필링 (SOFT FEELING), 케어 슬립(CARE SLEEP), 사일런스 럭셔리(SILENCE LUXURY) 공간을 소개했다.  이번 시즌 집이 가지는 '휴식'이라는 본연의 가치를 위해 더욱 유연하고 편리하며 감성적인 공간을 완성하는 제품 개발에 포커싱했다.

첫 번째 테마인 소프트 필링은 편안한 착석감, 터치감과 더불어 곡선형 모양을 인테리어 트렌드로 꼽았다. 에몬스는 집안에서 처음 마주하는 거실에서 시각적인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자연 그대로의 질감을 표현한 직조 패브릭을 적용한 라인업을 강화하고, 커브드 디자인을 강조한 거실장, 거실테이블 등 소품류를 강화했다.

두 번째 테마인 케어 슬립은 침실은 '쉼'이라는 단일 목적을 두고 새로운 기능을 부여했다.  2018년 모션 매트리스 출시를 시작으로 스마트 베드를 연구, 개발해 온 에몬스는 이번 시즌 더욱 스마트해진 AI기술을 접목해 매트리스의 기능을 넘어 테라피 기능이 접목된 케어 슬립 매트리스를 선보였다.

세번째 테마 사일런스 럭셔리는 고객의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비정형적이거나 곡선라인이 강조된 오브제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인다. 에몬스는 12T 두께의 이태리 세라믹, 천연 대리석, 프리미엄 목재 등을 사용해 소재의 로열티를 더했다.

에몬스는 이번 품평회에서 호평을 받은 제품들을 전국 100여개 대리점 및 직영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 순차적으로 전시할 예정이다. 에몬스는 대리점 및 협력업체와의 상생과 시장성 있는 제품 개발을 위해 트렌드 발표회를 실시하고 이번 발표회에서 대리점주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제품들을 내년 봄·여름 신상품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