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엔지니어드 가먼츠'와 협업 아우터 컬렉션 출시
상태바
유니클로, '엔지니어드 가먼츠'와 협업 아우터 컬렉션 출시
  • 장하니 기자 giattl@cstimes.com
  • 기사출고 2023년 11월 06일 09시 2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장하니 기자 | 유니클로(UNIQLO)가 오는 10일 엔지니어드 가먼츠(Engineered Garments)와 '유니클로 and 엔지니어드 가먼츠(UNIQLO and Engineered Garments)'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유니클로와 엔지니어드 가먼츠가 4년 만에 다시 만나 선보이는 상품이다. 

'유니클로 and 엔지니어드 가먼츠' 컬렉션 아우터 3종은 '퍼프테크(PUFFTECH)'가 사용됐다. '퍼프테크'는 히트텍(HEATTECH) 소재의 유니클로와 도레이가 공동 개발한 기능성 충전재로 가벼우면서도 따뜻하다. 

이번 컬렉션의 대표 아이템인 '퍼프테크 후드 코트'는 피시테일 파카의 클래식한 디자인에 퍼프테크 충전재로 보온성을 더한 아우터 제품이다. 엔지니어드 가먼츠의 시그니처인 로고 버튼과 포켓 주변의 스티치 디자인이 돋보인다. 다크 그레이, 다크 그린, 블랙 세 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클래식한 디자인의 필드 재킷인 '퍼프테크 유틸리티 재킷'은 여유로운 핏으로 유틸리티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면 소재의 겉감을 사용해 캐주얼한 느낌을 준다. 어니언 퀼팅으로 안감 처리를 했고, 퍼프테크 충전재로 보온성을 높였다. 색상은 블랙, 브라운, 올리브 세 가지가 있다.

항공 재킷에서 모티브를 얻은 '퍼프테크 쇼트 블루종'은 볼륨감 있는 디자인으로, 울라이크 소재의 부드러운 감촉에 퍼프테크 충전재를 더해 따뜻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준다. 다크 그레이와 네이비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유니클로 and 엔지니어드 가먼츠' 컬렉션은 오는 10일부터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