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신제품 '컴포트 팬츠' 3종 출시
상태바
레드페이스, 신제품 '컴포트 팬츠' 3종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페이스 컴포트 팬츠 시리즈 [사진= 레드페이스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는 뛰어난 투습성과 신축성으로 반바지를 입은 것처럼 편안한 긴 기장의 컴포트 팬츠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컴포트 팬츠 시리즈는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기능성 소재 '이엑스 스트레치'를 적용해 활동성에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

이엑스 스트레치는 착용자의 움직임에 따라 네 방향으로 자유롭게 늘어나는 높은 신축성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기능성 소재다. 아웃도어 의류의 기본기인 투습성과 통기성 또한 뛰어나 여름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어 활용도 역시 높다.

이와 더불어 조거핏, 릴렉스핏, 컴포트핏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구성돼 일상복으로 활용할 수 있는 건 물론 아웃도어 활동을 돕는 각 상품별 디테일까지 놓치지 않았다.

컴포트 팬츠 시리즈 중 소프트 스트레치 카고 팬츠는 발목이 좁아지는 디자인의 조거핏이 적용, 양쪽 허벅지 부분에는 소지품 보관이 용이한 빅 포켓 스타일의 보조 주머니를 장착해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챙겼다. 색상은 블랙, 그레이, 카키가 있다.

탑 스트레치 액션 팬츠는 전체적으로 바지통이 넉넉한 릴렉스핏이 특징이다. 해당 상품의 색상은 블랙, 카키가 있다.

마운틴 프리 모션 팬츠는 여유로운 컴포트핏과 함께 입체 패턴을 적용, 절개라인이 많아 다리의 움직임이 많은 클라이밍에도 편안하게 활용할 수 있다. 색상은 베이지, 차콜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