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설 맞이 빅세일… 최대 82% 할인
상태바
G마켓·옥션, 설 맞이 빅세일… 최대 82% 할인
  • 안솔지 기자 digeut@cstimes.com
  • 기사출고 2022년 01월 12일 16시 09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안솔지 기자] G마켓과 옥션이 인기 선물세트를 최대 82% 할인가에 판매하는 '2022 설빅세일' 프로모션을 오는 25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비대면 명절을 앞두고 늘어나는 온라인 장보기 수요를 반영해 각 사이트별 할인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 G마켓과 옥션 회원이라면 누구나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되는 '15% 쿠폰'과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만원까지 할인되는 '12% 할인 쿠폰'을 매일 1장씩 다운받을 수 있다.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추가 쿠폰도 제공한다. 최대 1만원 할인되는 '20% 쿠폰'과 5만원까지 할인되는 '15% 쿠폰'은 매일 1장씩, 1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15% 쿠폰'은 기간내 1장만 받을 수 있다.

스마일클럽 기준으로 G마켓과 옥션 양 사이트를 통해 행사 기간 중 제공되는 쿠폰 혜택을 모두 모으면 최대 376만원에 이른다. 이는 지난해 설보다 더 커진 규모다. 여기에 스마일페이로 결제하면 적용할 수 있는 결제할인, 스마일카드로 구매하면 적용가능한 카드사 할인 및 스마일배송 전용 쿠폰도 확인 가능하다.

브랜드 탭에서는 소비자 관점에서 쇼핑 목적에 따라 구분한 '설맞이 장터' 13개 테마관과 74개 브랜드 전문관을 통해 인기 브랜드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삼성전자 △LG전자 △아디다스 △유한킴벌리 △P&G △CJ제일제당 △종근당 △애경 등이 참여하며 브랜드별로 최대 20% 할인 쿠폰도 다운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10차례에 걸쳐 저녁 8시에 진행하는 '설 특집 라이브쇼'도 브랜드 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특가 탭에서는 G마켓과 옥션의 MD가 엄선한 200여개의 명절 필수템을 매일 선보일 예정이다. 최대 82% 할인가에 인기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