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드럼세탁기 북유럽에서 연속 평가 '1위'
상태바
LG전자, 드럼세탁기 북유럽에서 연속 평가 '1위'
  • 문유진 기자 eugene@cstimes.com
  • 기사출고 2012년 12월 04일 11시 13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LG전자(대표 구본준)는 자사 드럼세탁기가 스웨덴에 이어 필란드에서도 유력 소비자 정보지 제품 평가에서 1위를 차지하며 북유럽에서 기술력을 인정받았다고 4일 밝혔다.

LG전자 드럼세탁기(F1273NDP)는 필란드 소비자 정보지 '디엠 라케누시마일마'가 최근 실시한 세탁기 평가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 제품은 '세탁성능' 및 '부가기능'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디엠 라케누시마일마'는 LG전자 드럼세탁기가 물과 전기를 적게 사용하면서도 세탁 성능은 탁월하다고 평가했다. 또 제품 전면 디스플레이 창은 사용자가 쉽게 확인할 수 있고 전면 판넬 디자인도 사용하기 편리하다고 극찬했다.

'디엠 라케누시마일마'는 가정용 건축 자재, 인테리어 용품 및 전자제품 등 주택 관련 소비재 제품 평가를 수시로 진행해 그 결과를 월간지에 발표한다. 세탁기의 경우 세탁성능, 헹굼∙탈수 성능, 사용편의성, 부가기능, 경제성, 사용설명서 등 6개 항목을 평가한다.

LG전자 세탁기는 올해 들어 스웨덴 외에도 미국, 호주, 영국, 스페인, 이탈리아 등 북미, 유럽, 아시아 3개 대륙 주요 소비자 단체로부터 연이어 제품 평가 1위를 받았다.

조성진 LG전자 HA사업본부장은 "전 세계에서 인정한 대용량 고효율 세탁기 기술력을 바탕으로 선진 시장을 지속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컨슈머타임스 문유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