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지, 배우 박원숙과 '해운대암소갈비집 양념갈비' GS홈쇼핑 판매
상태바
프레시지, 배우 박원숙과 '해운대암소갈비집 양념갈비' GS홈쇼핑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프레시지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프레시지가 배우 박원숙과 함께 부산 유명 맛집 '해운대암소갈비집'의 양념갈비를 GS홈쇼핑에서 판매한다.

이번 홈쇼핑 판매는 프레시지와 IP(지식재산권) 계약을 맺고 있는 배우 박원숙과 '해운대암소갈비집'의 협업으로 기획됐다.

배우 박원숙이 부산의 유명 맛집이자 본인의 오랜 단골집인 '해운대암소갈비집'의 맛을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한 프레시지의 스테디셀러 제품을 소개해 제품 신뢰도를 높이고 판매 증진을 도모한다는 계획이다.

해운대암소갈비집 양념갈비는 육즙과 풍미가 뛰어난 100% 소갈비만을 사용한 점이 특징이다. 원육 사이에 칼집을 넣어 양념이 고르게 스며들도록 했으며 매장의 고유의 비법이 담긴 양념에 양파, 마늘, 대파를 더해 잡내는 제거하고, 감칠맛을 높였다.

이번 해운대암소갈비집 양념갈비는 28일 저녁 8시 45분 GS홈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현복 프레시지 IP사업본부장은 "맛집의 노하우와 프레시지의 기술력이 만나 탄생한 '해운대암소갈비집 양념갈비'를 국민 배우 박원숙과 함께 GS홈쇼핑에서 처음으로 판매하게 되어 더욱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은 다양한 IP 협업 제품을 더 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판매 채널 확대에도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