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용 회장, 아산 삼성디스플레이 방문…사업전략 점검
상태바
이재용 회장, 아산 삼성디스플레이 방문…사업전략 점검
  • 박준응 기자 pje@cstimes.com
  • 기사출고 2023년 02월 07일 16시 0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이 7일 삼성디스플레이 아산캠퍼스를 찾아 QD-OLED 생산라인을 둘러보고 사업전략을 점검했다.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이 7일 삼성디스플레이 아산캠퍼스를 찾아 QD-OLED 생산라인을 둘러보고 사업전략을 점검했다.

컨슈머타임스=박준응 기자 |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이 7일 삼성디스플레이 아산캠퍼스를 찾아 QD OLED 패널 생산라인을 둘러보고 사업 전략을 점검했다.

이 회장은 직접 디스플레이 생산라인을 살펴본 뒤 주요 경영진들과 △IT기기용 디스플레이 시장 현황 △전장용 디스플레이 사업 현황 △차세대 디스플레이 기술개발 로드맵 등을 논의했다.

또한 이 회장은 이날 핵심 제품을 개발하는 직원들과 간담회를 갖고 "끊임없이 혁신하고 선제적으로 투자해 누구도 넘볼 수 없는 실력을 키우자"고 말하며 '미래 핵심 기술' 확보의 중요성을 강조했아.

이 회장은 최근 국내외 주요 사업장을 연이어 찾으며, 직원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들을 기회를 넓혀가고 있다.

지난해 10월 삼성전자 광주사업장을 찾은 데 이어 11월 삼성전기 부산 사업장을, 12월에는 아부다비에 위치한 삼성물산 바라카 원전 건설현장과 베트남 스마트폰/디스플레이 생산 공장을 방문해 임직원들을 격려했다.

이달 초에는 삼성화재 유성연수원을 찾아 교통사고 보상 업무를 일선에서 담당하는 직원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고, '삼성청년SW아카데미(SSAFY)' 대전캠퍼스를 방문해 교육 중인 청년들을 응원했다.

SSAFY는 2018년 삼성이 발표한 '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 방안'의 일환으로 시작된 청년 취업지원 프로그램이다. 현재까지 3486명의 수료생이 취업에 성공해 소프트웨어(SW) 개발자의 꿈을 이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