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스맨2' 돌풍 언제까지? 예측조차 불가능 '3주 연속 예매율 1위'
상태바
'킹스맨2' 돌풍 언제까지? 예측조차 불가능 '3주 연속 예매율 1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o.jpg
[컨슈머타임스 김종효 기자] 올 추석 최고의 화제작 '킹스맨: 골든 서클'이 역대 청불 영화 오프닝, 100만 돌파, 200만 돌파, 개봉 첫 주 누적 최고 스코어, 개봉 첫 주 일일 최다 관객수까지 모두 갈아치우며 압도적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한 가운데, 3주 연속 전체 예매율 1위까지 석권했다. 

올 가을 최고의 스파이 액션 블록버스터 '킹스맨: 골든 서클'(수입/배급: 이십세기폭스코리아㈜, 이하 '킹스맨2')은 개봉 첫 주 압도적 주말 박스오피스 1위 및 5일 연속 박스오피스 정상을 차지했다. 더불어 이번주 개봉하는 '남한산성', '범죄도시' 및 '아이 캔 스피크' 등을 모두 제치고 3주 연속 전체 예매율 1위를 차지했다.

영진위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킹스맨2'는 16일 이상 예매율 1위를 놓치지 않고 올 추석 성인들의 엔터테이닝 무비로 완벽하게 자리매김했다.

이같이 대한민국을 다시 한 번 '킹스맨 신드롬'으로 물들이고 있는 '킹스맨2'는 개봉일 역대 청불 영화 최고 오프닝 기록을 수성한 데 이어, 개봉 3일째 100만 돌파, 개봉 5일째 200만 돌파, 개봉 첫 주 누적 최고 스코어, 일일 최다 관객수 기록까지 모두 갈아치우며 역대 청불 최고 흥행작인 '내부자들'(2015)보다 빠른 속도로 흥행 경신하며 청불 핸디캡을 극복하고 대한민국 관객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고 있다.

영화 '킹스맨: 골든 서클'은 비밀리에 세상을 지키는 영국 스파이 조직 킹스맨이 국제적 범죄조직 골든 서클에 의해 본부가 폭파당한 후 미국으로 건너가 만난 형제 스파이 조직 스테이츠맨과 함께 골든 서클의 계획을 막기 위한 작전을 시작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스파이 액션 블록버스터다.

역대 청불 영화 최고 속도 신기록을 연일 돌파하며 3주 연속 전체 예매율 1위에 오른 올 추석 단 하나의 오락 액션 블록버스터 '킹스맨: 골든 서클'은 추석 연휴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하며, IMAX, 4DX, 스크린X로도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