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가을 신학기 맞아 '학습용품 기획전' 진행
상태바
아성다이소, 가을 신학기 맞아 '학습용품 기획전'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남유리 기자 |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학습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입시나 취업, 자기개발 등 학습에 필요한 스터디 플래너, 노트, 필기구 등 총 26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스터디 플래너'는 월간 단위 계획과 일 단위 계획을 세울 수 있는 페이지를 각각 구성했다. 'PP커버 스터디 플래너'는 한 손에 들어오는 작은 사이즈로 휴대성을 높였고, '먼슬리 메모패드'는 한 장씩 뜯어 쓰는 타입으로 학습공간에 붙여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노트는 '오답노트', '1/2유선노트', '카드링 PP커버 단어장'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필기구는 전용 지우개로 지울 수 있는 '항균 지워지는 3색 펜 세트', 빠르게 건조되는 '모나미 에딩 슈퍼 형광펜' 등 기능성을 갖춘 상품을 기획했다.

이 밖에도 6단계로 각도 조절이 가능한 '스틸 독서대', 사무용품 정리와 마우스 패드로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3포켓 데스크 매트' 등 사무용품도 만나볼 수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가을 신학기 시즌으로 학습용품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다이소의 '학습용품 기획전' 상품과 함께 알찬 신학기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