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슈머타임스=문재호 기자 | GS샵이 소비자의 고물가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행사에 나섰다.
GS샵은 26일 총 350억 원 규모의 혜택을 증정하는 상반기 최대 쇼핑행사 '혜자로운 상상초월'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350억원 규모 혜택은 5월 한 달간 적립금, 사은품, 쿠폰 제공, 카드 할인 등으로 제공된다.
'혜자로운 상상초월'은 GS샵이 선물 수요가 많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매년 진행하고 있는 판촉행사다. GS샵은 편의점 GS25의 김혜자 도시락 에 이어 △10억 적립금 △참치 세트 사은품 △브랜드 릴레이 할인 등을 통해 약 350억 원 규모의 '혜자로운'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간판 행사는 '10억 적립금'으로 5월 1일부터 10일까지 열흘간 10억원의 적립금을 매일 1억원씩 증정한다. 매일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1억원의 적립금을 나눠주는 방식이다. 일례로 5월 1일 하루 동안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이 1만명이면 적립금 1억원을 1만명이 1만원씩 나눠 받는다.
김은정 GS샵 마케팅부문장은 "선물 수요가 많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고물가 부담을 조금이라도 덜어드리고자 역대 최고 수준의 적립금 행사와 생필품 사은품을 준비했다"며 "소중한 분들께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많이 돌려받는, 마음도 혜택도 풍요로운 5월을 만들어 드리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타임스(Consumer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