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KB Pay, KB증권 주식투자 서비스 출시
상태바
KB국민카드 KB Pay, KB증권 주식투자 서비스 출시
  • 곽호성 기자 apple@cstimes.com
  • 기사출고 2022년 04월 13일 10시 04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페이에서 KB증권 계좌로 국내 및 해외 주식매매 가능
KB Pay, KB증권 주식투자 서비스 오픈 [사진=KB국민카드 제공]
KB Pay, KB증권 주식투자 서비스 오픈 [사진=KB국민카드 제공]

[컨슈머타임스 곽호성 기자] KB국민카드가 KB증권과 협력해 'KB Pay(KB페이)'에서 주식계좌개설, 국내 및 해외 주식거래를 한번에 할 수 있는 'KB증권 주식투자'서비스를 내놓았다.

이 서비스를 쓰면 'KB Pay'에서 별도 앱 설치 없이 KB증권 연계를 통해 한번에 비대면 계좌개설부터 국내 및 해외 주식의 직접 매매까지 간단하게 할 수 있다.

아울러 관심종목 그룹 설정, 종목 시세 확인, 종목 검색도 가능하다. 주식거래에 필요한 주요 서비스를 'KB Pay'안에서 한번에 이용할 수 있다. 주식 매매를 위해 KB증권 계좌 잔액이 부족한 경우에는 'KB Pay' 국내송금을 활용해 'KB Pay 머니'나 오픈뱅킹 등록계좌에서 원하는 금액을 바로 보낼 수 있다.

KB증권 주식투자 서비스 이용을 위한 별도 가입절차는 없다. 이미 KB증권의 계좌를 갖고 있다면 'KB Pay'를 통해 바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KB증권 계좌가 없는 고객은 'KB Pay'에서 계좌 개설도 할 수 있다.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15일까지 KB Pay를 이용해 KB증권 비대면 계좌를 새로 개설하면 국내 주식쿠폰 5000원을 준다. KB Pay를 통해 누적 1만원 이상 주식 약정(누적 체결 기준)시 국내 주식(KB금융, LG에너지솔루션 등) 4개 종목 가운데 1종목을 추첨해서 총 100명에게 1주를 증정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KB Pay 투자서비스는 고객들이 KB Pay의 간편결제, 오픈뱅킹 송금과 더불어 종합금융플랫폼으로 한걸음 다가가는 시도"라며 "모든 금융서비스를 한 손 안에서 한 눈에 보며, 한번에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파트너사들과 협업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KB증권은 올해 12월 31일까지 비대면 계좌개설 고객에게 KB증권 금융쿠폰 1만원권 4종(국내주식, 해외주식, 펀드, ELS) 중 1개를 주는 이벤트도 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