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하이뮨 자선야구대회 성료…야구 꿈나무 응원
상태바
일동후디스, 하이뮨 자선야구대회 성료…야구 꿈나무 응원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1년 12월 08일 17시 2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준수 일동후디스 대표와 양준혁 야구재단 이사장 후원금 전달 기념촬영
이준수 일동후디스 대표와 양준혁 야구재단 이사장(사진=일동후디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일동후디스가 지난 4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하이뮨과 함께하는 2021 희망더하기 자선야구대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일동후디스는 한국 유소년 야구 발전을 위해 양준혁 야구재단과 업무협약을 맺고 이번 자선야구대회를 후원했다. 특히 이번 행사 개최 준비에 1억원을 통 크게 기부하며 나눔을 실천했다.

자선야구대회 당일 일동후디스는 경기장 내 하이뮨 부스를 설치해 단백질 건강기능식품인 하이뮨의 다양한 제품군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프트팩과 체험 키트를 증정했다. 경기장에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의 모습을 한 마스코트 인형탈이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또 타석에서 스윙하는 모습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을 운영하고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흥미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해 더욱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했다. 이준수 일동후디스 대표의 시타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도 개최됐다.

일동후디스와 양준혁 야구재단이 공동으로 주최한 이번 희망더하기 자선야구대회는 올해 9회를 맞이했다. 대회를 통해 조성된 수익금은 다문화, 사회취약계층 아동·청소년들의 다양한 야구 활동 지원을 위해 양준혁 야구재단이 운영하는 '멘토리 야구단'에 전달될 예정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한국 유소년 야구 발전에 이바지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이번 자선야구대회를 개최했다"며 "뜻 깊은 행사에 동참해준 선수들과 관객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스포츠를 접목한 진정성 있는 기부 문화 확산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