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페라테너 임형주, '여러분의 북마크' MC 발탁
상태바
팝페라테너 임형주, '여러분의 북마크' MC 발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V '여러분의 북마크' MC를 맡은 팝페라테너 임형주(오른쪽)와 아나운서 김정
KTV '여러분의 북마크' MC를 맡은 팝페라테너 임형주(오른쪽)와 아나운서 김정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팝페라테너 임형주가 봄 개편을 맞은 KTV 국민방송에서 메인 진행자로 시청자를 찾아간다.

KTV는 2021년 봄 개편으로 새롭게 단장해 방송하는 한반도이슈 시사토크프로그램 '여러분의 북마크'의 새 진행자로 임형주가 발탁됐다고 밝혔다.

'여러분의 북마크'는 매주 외교, 안보, 통일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을 초대해 한반도를 중심으로 남북문제와 국제적 이슈를 깊이 있게 다루는 프로그램으로, 임형주는 공동 진행자인 보도 전문채널 앵커 출신 김정 아나운서와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2021년 올해로 데뷔 24년차를 맞이한 베테랑 뮤지션인 임형주는 지난 2010년 한국인 최초이자 역대 최연소로 UN 평화메달을 수상하였으며, 남북이산가족상봉 관련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대한적십자사 친선대사와 대통령 직속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상임위원 활동 중임은 물론 지난해 6월에는 '6.15 남북공동선언 20주년 기념식'에서 북한가곡 '임진강'을 열창해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제작진은 "임형주가 평소 한반도 평화와 남북관계 개선에 남다른 관심과 열정을 보여 온 터라 MC직 제의를 받고 흔쾌히 수락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