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대우 '프리미어 글로벌 플러스 랩' 출시
상태바
미래에셋대우 '프리미어 글로벌 플러스 랩' 출시
  • 우선미 기자 wihtsm@naver.com
  • 기사출고 2017년 09월 07일 10시 58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우선미 기자] 미래에셋대우는 7일 프리미어 글로벌 랩을 업그레이드한 '프리미어 글로벌 플러스 랩'을 출시했다.

프리미어 글로벌 플러스 랩은 기존의 미래에셋 글로벌 종합자산관리 플랫폼인 프리미어 글로벌 랩에 랩포트폴리오 서비스를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랩포트폴리오는 미래에셋대우 본사 랩어카운트 부서에서 운용하는 투자 포트폴리오로, 주요 투자자산, 투자지역, 투자스타일에 따라 총 29개의 유형으로 구성돼 있다.

랩포트폴리오 서비스는 이러한 다양한 랩포트폴리오를 하나의 랩어카운트 안에서 투자하고, 배분할 수 있는 통합계좌를 의미한다.

한 개의 랩어카운트에서 다양한 랩포트폴리오를 관리함으로써 고객이 원하면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고 랩포트폴리오로 본사에서 운용하는 랩을 투자할 수 있다.

이로써 기존 프리미어 글로벌 랩뿐 아니라 본사에서 운용하는 랩도 자유롭게 편입이 가능해졌다.

미래에셋대우 고객자산운용본부 김정범 팀장은 "랩포트폴리오 서비스가 도입된 프리미어 글로벌 플러스 랩은 지점 자산관리사와 본사 운용역의 협업을 통해 자산관리 전문성을 보완할 수 있는 계좌"라고 설명했다.

이 금융투자상품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지 않으며,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미래에셋대우 전국 영업점과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