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이자녹스 프리미엄 마스크 2종 출시
상태바
LG생건, 이자녹스 프리미엄 마스크 2종 출시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17년 02월 21일 16시 51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건, 이자녹스 프리미엄 마스크 2종 출시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는 이자녹스 '테르비나'와 '에이지포커스' 라인에서 프리미엄 마스크 2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LG생건에 따르면 '이자녹스 테르비나 더 골든 리페어 마스크'는 테르비나 라인의 인기 제품인 '더 골든 크림'의 유효 성분을 담아 피부를 집중적으로 관리해주는 마스크다.

진한 영양감을 선사하는 주름 개선 기능성 마스크로, 극심한 피부 건조와 칙칙한 피부톤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가격은 1매입에 8000원대다.

이 제품은 밀착력이 우수한 3중 레이어 구조의 '페이스 코르셋 시트'를 적용해 고급스러운 사용감은 물론 진한 영양감과 보습감을 선사한다. 시트가 턱 전체와 입술까지 감싸 건조하기 쉬운 입 주변도 관리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자녹스 에이지포커스 피토 프로레티놀 링클 마스크'는 천연에서 찾은 피토-프로레티놀과 세드롤을 함유해 건강하고 생기 있는 동안 피부로 가꿔주는 마스크다.

주름개선∙미백 2중 기능성을 갖췄으며, 밀착력과 보습력이 뛰어난 천연 유래의 바이오 셀룰로오스 시트를 적용했다.

피부에 매끄럽고 촉촉하게 밀착된 마스크가 시원한 쿨링감을 전달하며 에센스가 피부에 잘 흡수되도록 도와준다. 가격은 1매입에 4000원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