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百, 유기농 들기름·참기름 출시
상태바
갤러리아百, 유기농 들기름·참기름 출시
  • 이보미 인턴기자 lbm929@daum.net
  • 기사출고 2016년 11월 24일 13시 3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보미 인턴기자] 한화갤러리아(대표 황용득)는 '고메이494 유기 참기름과 들기름'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 참기름과 들기름은 유기 농사 20여 년 경력의 김상업 농부가 경북 울진 금강송면에서 친환경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참깨와 들깨만을 사용해 단 330병만을 생산한다.

330병이 완판되면 내년 11월에 수확해 생산할 때까지 기다려야 살 수 있다.

특히 이 제품은 갤러리아의 PB 신제품으로 제조 공정에 있어서 과학적이고 위생적인 시스템을 도입했다.

원적외선으로 참기름은 170도, 들기름은 160도 이하의 저온에서 천천히 볶아 영양성분 파괴를 막고 깨 본연의 향을 극대화했다.

또 독일 스크류식 착유 기계로 제품에 가해지는 열을 낮추고 침전을 통한 불순물 제거 대신 제약용 필터를 사용해 제조 공정 중에 영양성분과 유효성분의 유지도 높였다.

매일 기계를 분리해 물 세척한 후 자연 건조시키는 등 위생 관리에도 꼼꼼히 신경 썼다.

김소이 한화갤러리아 F&B 전략팀 바이어는 "토양 품질과 자연환경, 그리고 숙련의 생산자를 찾기 위해 생산과정인 수매지 선정부터 포장까지 세심하게 공을 들였다"며 "이번 상품을 통해 우리나라 최고의 명품기름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상업 농부는 국제유기농협회(IFOAM) 인증, 신지식농업인으로 선정됐으며 친환경농업 방식을 위해 실험과 연구에 매진해 독자적으로 300여 가지 이상의 친환경 기술 개발에 성공한 자타공인 국내 최고의 유기농 전문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