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세계최초 애드윈도우 적용 '버블샷 애드워시' 출시
상태바
삼성전자, 세계최초 애드윈도우 적용 '버블샷 애드워시' 출시
  • 김재훈 기자 press@cstimes.com
  • 기사출고 2015년 08월 31일 15시 3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 세계최초 애드윈도우 적용 '버블샷 애드워시' 출시

[컨슈머타임스 김재훈 기자] 삼성전자는 세계 최초로 '애드윈도우'를 적용한 '버블샷 애드워시' 신모델 10종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오는 1일 출시되는 버블샷 애드워시는 도어 상단에 애드윈도우라 불리는 작은 창문을 만들어 이런 상황을 해결했다. 세탁, 헹굼 등 작동 중에 '일시정지 버튼'을 눌러 작동을 멈춘 후 애드윈도우만 열어서 세탁물을 추가하고 동작시키면 된다.

필요에 따라 세탁물을 헹굴 때만 넣거나 탈수 때만 넣는 등 다양한 활용도 가능하다. 기존 드럼세탁기의 세제 투입구에서는 사용이 어려웠던 캡슐형 세제나 시트형 섬유 유연제 등 다양한 형태의 세제와 세탁보조제도 애드윈도우를 통해 편리하게 넣을 수 있다.

원터치로 간단히 개폐가 가능하다. 세탁기가 작동 중 일 때는 일시정지 버튼을 누르기 전에는 열리지 않도록 설계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얼룩이나 찌든 때 제거를 위한 불림 기능도 한층 업그레이드 됐다. 삼성 버블샷 애드워시의 '버블불림'은 미세하고 풍부한 버블이 세탁물 구석구석을 불려줘 물로 불릴 때보다 시간은 단축시키고 세탁력은 더욱 향상시켰다.

미세한 버블로 숨은 때까지 깨끗하게 세탁하는 '버블테크', 강력한 물살로 구석구석 남김없이 씻어내는 '초강력 워터샷', 필요한 양의 세제를 알아서 투입하는 '세제자동투입', 심한 오염이 감지되면 자동으로 추가세탁을 하는 '오토워시' 등 기능도 탑재됐다.

버블샷 애드워시는 17·19·21kg(세탁 기준)의 3가지 용량으로 출시된다. 출고가는 169만9000원~249만9000원이다.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박병대 부사장은 "삼성 버블샷 애드워시는 액티브워시와 마찬가지로 지금껏 당연시 해왔던 불편함과 수고로움을 해소하기 위한 고민 끝에 탄생한 제품"이라며 "향후 '소비자 배려의 혁신'을 지속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국내 시장 출시를 시장으로 내년 상반기까지 유럽을 비롯한 북미, 중국, 중동, CIS, 아시아, 아프리카 등 글로벌 시장에도 순차적으로 진출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