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우인시스, 정정신고서 제출…7월 코스닥 상장 목표
상태바
도우인시스, 정정신고서 제출…7월 코스닥 상장 목표
  • 전은정 기자 eunsjr@cstimes.com
  • 기사출고 2025년 05월 26일 08시 2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전은정 기자 | 플렉시블 윈도우 글라스 파이오니어 도우인시스가 정정신고서를 제출하고 기업공개를 위한 본격적인 IR를 실시한다.

세계 최초 폴더블 UTG 양산 기업 도우인시스(대표이사 옥경석)가 금융위원회(금융감독원)에 정정신고서를 제출하고 본격적인 공모 절차에 돌입했다고 26일 밝혔다.

도우인시스는 이번 상장을 통해 140만주를 공모할 계획이다. 희망 공모가는 2만9000원~3만2000원으로 공모예정금액은 406억 원~448억원이다. 수요예측은 6월 16일부터 6월 20일까지 5일간 진행되며 6월 24일~25일 양일간 청약을 거쳐 7월초 코스닥 시장에 상장할 계획이다. 상장 주관사는 키움증권이다.

도우인시스는 세계 최초로 폴더블 스마트폰용 초박형 강화유리(UTG) 양산에 성공한 기업으로, 커버윈도우 소재 기술을 기반으로 플렉시블 디스플레이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독자적인 강화 공정 및 가공 기술을 바탕으로 IT용 대면적, 하이브리드, 슬라이더블 디스플레이로의 적용 영역도 빠르게 전개 중이다.

동사는 UTG 전체 공정에 대한 설계·가공·장비 기술을 내재화하는 등 업계 최고의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베트남 생산 거점을 중심으로 안정적인 대량 생산 체제를 구축함으로써 글로벌 고객으로부터 신뢰를 받고 있다.

도우인시스 관계자는 "UTG는 폴더블을 넘어 슬라이더블, 웨어러블 디바이스까지 적용 범위가 확장되는 핵심 소재로 주목받고 있다"며 "이번 상장을 계기로 글로벌 고객 포트폴리오 확대와 신규시장 진출을 본격화해 초박형 강화유리 분야의 글로벌 리더십을 공고히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