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슈머타임스=김유영 기자 | 패션그룹형지 최병오 회장과 최준호 형지글로벌 부회장이 8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후보 초청 경제5단체 간담회에 섬유패션업계를 대표해 참석했다.
이 간담회는 8일 오전 10시,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에서 대한상공회의소, 한국경제인협회, 한국경영자총협회, 한국무역협회, 한국중견기업연합회 등 경제 5단체가 주최하고,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와 경제단체장, 주요기업 대표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개회·환영사를 시작으로, 이 후보의 모두발언,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재계 대표들은 이 후보에게 제계의 요청을 담은 제언집을 전달하기도 했다.
최병오 패션그룹형지 회장은 한국섬유산업연합회 회장, 한국경영자총협회 부회장, 한국중견기업연합회 부회장을 역임하고 있다.
최준호 형지글로벌 대표이사 부회장은 형지엘리트 대표이사 부회장, 패션그룹형지 총괄부회장을 겸임하고 있다.
패션그룹형지 관계자는 "민주당 대통령 후보 간담회에 섬유패션업계를 대표하여 최병오 회장과 최준호 부회장이 참석하여 경제 살리기에 뜻을 함께 하고, 앞으로 섬유패션업계의 활성화를 위한 정책 제언에도 나설 것"이라고 전했다.
패션그룹형지는 20개 브랜드 전국 2천여개 매장을 전개하는 종합패션기업으로 형지글로벌, 형지엘리트, 형지I&C 등 3개 상장사를 거느리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타임스(Consumer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