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은행, BC카드 '소비 활성화 마이태그 이벤트' 진행
상태바
경남은행, BC카드 '소비 활성화 마이태그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김하은 기자 | BNK경남은행이 오는 31일까지 경남BC카드 '소비 활성화 마이태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마이태그 서비스는 BC카드 페이북 앱의 고객 맞춤형 가맹점 혜택 서비스로 고객이 원하는 혜택을 선택(태그)한 후 경남BC카드로 조건에 맞게 결제하면 청구 할인 등 각종 혜택이 제공된다.

BNK경남은행 모바일뱅킹앱 '마이태그'에서 숙박업종, 쿠팡, 요식업(런치ㆍ디너)을 각각 태그한 후 조건에 맞춰 경남BC카드(개인 신용/체크)로 결제하면 된다.

지난달 25일 시작한 (BNK경남은행)숙박업종 마이태그는 BC사 업종코드 기준 숙박업종, 야놀자와 여기어때 등에서 10만원 이상 이용 시 5000원을 청구 할인해준다.

지난 2일 오픈한 쿠팡 마이태그는 3만원 이상 이용 시 1000원을 청구 할인 받을 수 있다.

오는 9일 오픈할 요식업(런치) 마이태그는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오프라인 요식업종에서 3만원 이상 이용 시 2000원을 청구 할인해준다.

오는 16일 오픈 예정인 요식업(디너) 마이태그는 평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오프라인 요식업종에서 3만원 이상 이용 시 2000원을 청구 할인 받을 수 있다.

요식업(런치·디너) 마이태그는 BC사 업종코드 기준 요식업종에 해당하는 가맹점에서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소비 활성화 마이태그 이벤트 할인 혜택은 태그 별로 각각 1인1회 적용된다.

BNK경남은행 결제사업부 이동원 부장은 "이번 마이태그 이벤트는 소비 활성화 차원에서 기획됐다. 숙박, 쇼핑, 요식업 등 혜택이 적용되는 업종을 잘 확인하고 많은 경남BC카드 회원들이 이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