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슈머타임스=김하은 기자 | KB국민카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경품, 여행, 쇼핑 할인 등을 포함한 'Joyful Festival' 행사를 진행한다.
이달 말일까지 행사에 응모한 뒤 KB국민카드(기업·비씨·선불카드 제외)로 누적 50만원 이상 결제하면 추첨을 통해 △캐시백 50 원(5명) △닌텐도 스위치(5명) △허리 마사지기(10명) 등 경품이 지급된다. 결제 금액 중 KB Pay 30만원 이상 사용이 포함돼야 한다.
추가 추첨을 통해 배스킨라빈스 2만원 교환권은 550명에게 제공된다.
'어른이 FLEX 자랑대회' 이벤트도 별도로 진행된다. 참여자는 어린 시절 해보고 싶었으나 하지 못한 일이나, 어른이 되어 실현한 경험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KB Pay 머니 50만원(10명) 5만원(100명) △5000원(1000명)을 받을 수 있다. 응모는 이달 31일까지다.
해외 이용 혜택도 포함됐다.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이용자는 7월 말까지 세븐일레븐, 우버, 자기계발, 구독 등 특정 항목 결제 시 외화머니 최대 5달러가 적립된다. 여행 플랫폼 클룩에서는 70달러 이상 결제 시 7달러가 즉시 할인된다.
Visa 브랜드 보유 고객에게는 하와이, 괌, 사이판, 발리 지역에서 숙박, 교통, 쇼핑 등 항목별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기한은 오는 7월18일까지다.
놀이공원 할인 행사도 진행된다. KB Pay 결제 시 에버랜드 종일권은 최대 45%, 서울랜드는 최대 57.9%, KB 국민 체크카드 이용 시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 등도 최대 50% 할인된다. 일부 상품은 일일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이외에 KB Pay 쇼핑에서는 최대 50% 랜덤 할인쿠폰이 주 1회 제공되며, 사진 리뷰 포인트 적립은 5배로 상향된다. '텐텐딜'(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특가)은 한시적으로 물량을 확대해 운영한다.
KB국민카드는 "행사 관련 세부 내용은 KB Pay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