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오일뱅크, '오네 슈퍼레이스' 7년 연속 공식 연료 공급
상태바
HD현대오일뱅크, '오네 슈퍼레이스' 7년 연속 공식 연료 공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25 오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공식 연료(KAZEN) 파트너십 협약식에 참석한 최찬호 HD현대오일뱅크 PM지원부문장(왼쪽)과 김동빈 슈퍼레이스 대표. [사진= HD현대오일뱅크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HD현대오일뱅크가 국내 최대 모터스포츠 대회인 '2025 오네(O-NE)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에 7년 연속 단독 연료 공급사로 참여한다.

HD현대오일뱅크는 지난 2일 서울시 중구 슈퍼레이스 본사에서 연료 공급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에는 최찬호 HD현대오일뱅크 PM지원부문장과 김동빈 슈퍼레이스 대표를 비롯한 양측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HD현대오일뱅크가 생산하는 고급휘발유 '카젠'은 옥탄가 100 수준의 연료로 지난 6년간의 슈퍼레이스 공급을 통해 그 성능을 입증해왔다.

2025 오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CJ그룹이 주최하는 국내 최대 세계자동차연맹(FIA) 공인 대회로 11월까지 진행된다. 대한민국 최정상급 드라이버들이 참가하는 '토요타 가주 레이싱 6000' 클래스를 비롯해 양산 차량을 개조한 레이싱카 경주인 'GT4 클래스' 등 8개 클래스로 구성되며 개막전은 19일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열린다.

HD현대오일뱅크 관계자는 "고급휘발유가 개별 레이싱팀에 공급된 적은 있지만, 국내 모터스포츠 대회 공식 연료로 선정된 것은 카젠이 유일하다"며 "일반 고객들도 전국 500여 군데 HD현대오일뱅크 주유소에서 동일한 성능의 카젠을 직접 체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