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슈머타임스=곽민구 기자 | 카카오게임즈는 PC/모바일 크로스플랫폼 MMORPG '아키에이지 워' 서비스 2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아키에이지 워 최초의 파티 던전 '칼레바르의 수레' 콘텐츠가 추가됐다. 이용자는 수레를 호위해 목적지까지 이동시키고, 이후 등장한 강력한 보스 몬스터를 토벌해야 한다.
제한된 시간 내에 토벌에 성공하면 최종 점수에 따라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주요 보상으로는 신규 '분홍 초승돌'이 제공된다. 추후 해당 콘텐츠에서만 획득 가능한 전용 탈것도 추가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다양한 능력치를 획득할 수 있는 무기 외형 변경 기능 '무기 환영' △'이니스테르' 및 '노래의 땅' 신규 상위 지역 △신규 태초 등급 '그로아' '마안의 라가툼' △기존 장비를 상위 장비로 제작 가능한 '해방된 방어구' △'사계의 환영' 겨울 지역 추가 등이 포함된다.
또 바다 전투 밸런스 추가 개선 및 UI 개편이 진행되어 보다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한다.
아울러 아키에이지 워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기존 대비 다양한 인 게임 보상과 경품이 마련된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19일부터 2주년 기념 특별 출석 이벤트가 진행되며, 14일 동안 출석 시 '아스티의 특별 복구권', '11회 소환권 선택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의 누적 소환 이력에 따라 '아스티의 감사 주화'를 지급하는 '돌아온 아스티의 감사 이벤트'가 4월 23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주화로 신규 '무기 환영 소환권', '페르디타의 가면 상자' 등과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또래오래 및 페스티버와 협업한 제휴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용자는 제휴사 상품을 구매하면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특별한 아이템과 응모권을 받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한정판 '치킨 무기 환영' 및 다양한 인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필드 및 던전 사냥을 통해 2주년 주화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와 아키에이지 워 관련 퀴즈 이벤트가 마련돼 이용자들에게 게이밍 키보드, 아키에이지 워 키캡 패키지 등의 경품을 선물한다.
아키에이지 워 서비스 2주년 기념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