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아키에이지 워', 서비스 2주년 기념 업데이트 정보 공개
상태바
카카오게임즈 '아키에이지 워', 서비스 2주년 기념 업데이트 정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곽민구 기자 | 카카오게임즈는 PC/모바일 크로스 플랫폼 MMORPG '아키에이지 워' 공식 카페를 통해 3월 업데이트 예정 사항과 서비스 2주년 기념 이벤트 정보를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3월 업데이트에는 △최초의 파티 던전 '칼레바르의 수레' △'이니스테르'와 '노래의 땅' 상위 지역 추가 △'사계의 환영 – 오색빛 낙원'에 겨울 지역 추가 △기존 방어구를 상위 장비로 제작 가능한 '해방된 방어구' 등이 포함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아키에이지 워 서비스 2주년을 맞아 풍성한 인게임 보상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19일까지 '2주년 기념 특별 출석 이벤트'가 열리며, 7일간 매일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에게 전 부위 12개 장비를 일괄 복구할 수 있는 아스티의 특별 복구권을 비롯해 아스티의 특별 소환권 선택 상자, 장신구 행운 상자 등을 지급한다.

3월 21일까지 진행되는 돌아온 아스티의 감사 이벤트에서는 이용자가 보유한 아스티의 감사 주화를 미공개 의문의 보상, 찬란한 소환권 선택 상자, 페르디타의 가면 상자 등과 교환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아키에이지 워 서비스 2주년을 맞아 또래오래 및 페스티버와 협업한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준비 중이며,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오는 19일 공개될 예정이다.

아키에이지 워 서비스 2주년 기념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