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3월 고래잇 페스타'서 흑돼지·참외·활전복 할인
상태바
이마트, '3월 고래잇 페스타'서 흑돼지·참외·활전복 할인
  • 안솔지 기자 digeut@cstimes.com
  • 기사출고 2025년 02월 21일 09시 0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안솔지 기자 | 이마트가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3월 고래잇 페스타 스프링 매직 세일'을 열고 흑돼지와 참외, 활전복 등 30여종 상품을 역대급 특가에 선보인다.

3월 대표 '고래잇템'은 국내산 프리미엄 특수품종인 '금한돈'과 오프라인 기준 이마트 단독 품종인 '우리흑돈' 삼겹살·목심이다. 행사카드 결제시 40% 할인해 각각 100g당 1700원대, 1800원대에 판매한다. 

금한돈은 프리미엄 YBD(요크셔·버크셔·듀록돼지 삼원교잡) 품종으로 육즙이 풍부하고 육질이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우리흑돈은 국립축산과학원이 토종 재래돼지 혈통을 잇기 위해 개발한 흑돼지이다.

참외, 오렌지 등 제출 과일도 지난해 이맘때보다 20~30% 이상 저렴하다. '성주 꿀 참외'는 올해 첫 수확 물량을 15만개 준비했고 '네이블 오렌지'는 한달 전부터 미국 수출업체와 사전협의를 통해 가격을 낮췄다. 

전복은 평시 3주치 물량인 약 20톤을 한번에 매입해 기존 가격의 반값에 판매한다. 

창고형 할인점 트레이더스도 '고래잇템' 10종을 처음 선보인다. 트레이더스 간판 상품인 양념소불고기와 꼬막무침 등을 저렴하게 준비했다. 

이마트는 지난 14일부터 3일간 진행했던 2월 '고래잇 서프라이즈 세일' 기간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82%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황제 광어회'는 주요 매장에서 줄을 서 구매해갔을 만큼 인기를 끌었고, 행사 3일간 광어 60여톤이 판매되며 단기간에 역대급 매출을 기록했다. 그 외 길이 27cm 닭꼬치는 3만개, 계란(30구)는 25만판, 천혜향은 45만개가 팔려나갔다. 

정양오 이마트 전략마케팅본부장은 "3월 고래잇 페스타는 봄을 알리는 상품과 차별화 상품이 중심이며 행사 전 대표 상품 선공개를 통해 고객들의 현명한 소비를 지원한다"며 "연중 이어질 이마트의 가격 투자와 혁신적 상품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