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창경궁 롯데캐슬 시그니처', 무순위 청약 실시
상태바
롯데건설 '창경궁 롯데캐슬 시그니처', 무순위 청약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경궁 롯데캐슬 시그니처' 조감도.[롯데건설]
'창경궁 롯데캐슬 시그니처' 조감도.[롯데건설]

컨슈머타임스=김동현 기자 | 롯데건설이 서울시 성북구 삼선5구역 재개발을 통해 선보이는 '창경궁 롯데캐슬 시그니처' 무순위 청약을 2월 3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상세 일정은 2월 3일(월) 청약을 받고, 2월 6일(목) 당첨자를 발표한다. 이후 계약은 2월 8일(토) 진행된다.
 
이번 무순위 청약은 부적격세대 또는 중복청약 등의 사유로 발생한 84㎡ 타입 잔여 45세대다.

청약 접수는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 진행되며, 거주 지역에 상관 없이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 통장 없이 청약이 가능하다. 단, 청약 신청은 1인 1건만 가능하며, 2건 이상 청약 시 모두 무효 처리된다.
 
창경궁 롯데캐슬 시그니처는 서울시 성북구 삼선동2가 일원에 지하 4층~지상 18층, 19개 동, 총 1,223세대의 대단지로 조성되며, 입주는 2027년 4월 예정이다.
 
도보권에 4호선 한성대입구역과 6호선·우이신설선 환승역인 보문역이 자리해 트리플 역세권의 교통 편의성을 자랑한다.
 
또한 창경궁, 종묘, 창덕궁, 성북천 분수광장, 삼선공원, 마로니에공원 등이 인근에 위치하며, 단지 옆에는 낙산공원, 한양도성길 등 다수의 녹지 공간이 있다.

여기에 도보로 통학 가능한 삼선초, 한성여중, 한성여고, 경동고 외에도 반경 1km 이내 다수의 초·중·고교가 자리해 우수한 교육 환경도 갖췄다.
 
단지 내에는 피트니스클럽, 실내골프클럽, 스크린골프, 스터디룸, 키즈룸, 북카페, 1인 독서실, 게스트하우스 등 최신 트렌드에 부합하는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마련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