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주요 게임 7종 설 이벤트 실시
상태바
카카오게임즈, 주요 게임 7종 설 이벤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곽민구 기자 | 카카오게임즈는 설 명절을 맞아 자사가 서비스 중인 주요 게임 7종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에서는 2월 5일까지 1·2차 설맞이 출석부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프라임 S등급 선택 소환권'과 'S등급 데코 소환권'을 제공한다.

또 각종 미션을 수행하고 한과, 꼬치전, 떡국 등 이벤트 아이템을 모아 컬렉션에 등록 시 일정 기간 캐릭터의 전투력을 높일 수 있는 설맞이 음식 수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기에 몬스터 사냥 시 다양한 종류의 복주머니를 획득하면 '프라임 S등급 선택 소환권'과 'S등급 랜덤 소환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복주머니 교환소를 운영한다.

'아키에이지 워'에서는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찬란한 소환권(11회) 선택 상자 5개', '영웅 위상의 파편', 다량의 '아키움 조각' 등을 선물한다.

또 2월 5일까지 몬스터 사냥 시 '비단 조각'을 제공, 컬렉션 아이템 '복주머니'를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여기에 2월 12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실시하고 '직업/그로아/탈 것'의 합성 재시도권을 지급한다.

'오딘: 발할라 라이징'에서는 다음 달 26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딘의 장신구/방어구/유물 강화석'과 '오딘의 유일 등급 장신구 복구 쿠폰' 등 다채로운 보상을 지급한다.

설날 분위기로 가득 채운 이벤트 던전에서 사냥 시 '푸른 뱀의 기운이 담긴 주화 조각'을 제공한다. 새해 기념 외형 아바타를 포함한 성장 재화로 교환할 수 있다. 여기에 주어진 미션을 수행할 때마다 '오딘의 무기 강화석 조각'을 지급하고, 조각을 모아 '오딘의 무기 강화석'을 제작할 수 있는 특별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랑사가 키우기: 나이츠X나이츠', '가디언 테일즈', '프렌즈타운',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등에서도 이벤트가 이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