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슈머타임스=곽민구 기자 | 슈퍼셀은 모바일 게임 '브롤스타즈(Brawl Stars)'가 설날을 맞아 신규 스킨 '도련님 콜트'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스킨은 2021년 출시된 브롤스타즈 최초의 한복 스킨 '암행어사 콜트'의 크로마 스킨으로, 많은 팬의 재출시 요청에 힘입어 새로운 디자인으로 다시 찾아왔다. 한국의 설날 분위기를 한껏 살린 디자인이 특징인 이번 특별 스킨은 설 연휴 기간이 시작되는 이날부터 오는 2월 6일까지 14일 동안 149보석에 판매된다.
이번 특별 스킨 출시를 기념해 브롤스타즈의 인기 크리에이터들은 1월 25일부터 28일까지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팬들과 함께 랜덤 룰렛 미션에 도전한다.
참여하는 팬은 1시간 이내에 도련님 콜트 스킨을 사용해 미션을 6개 이상 클리어하면 경품으로 구글 기프트카드 1만5000원권을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25일에는 '테드TV', '겜브링 GGAM BRING', '틱톡★꽐루', 26일은 '홀릿 Youtube Holit', '본이', '시로Siro', 27일은 '비누TV', 28일은 '밍모'가 온라인으로 팬들을 만나 랜덤 룰렛 미션 라이브를 진행할 예정이다.
브롤스타즈 네이버 공식 카페에서는 1월 24일부터 2월 3일까지 커뮤니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브롤스타즈를 플레이하며 만나는 도련님 콜트를 캡처하고 인 게임 프로필 사진과 함께 인증하는 미션, 도련님 콜트를 활용해 프로필을 꾸미고 인증하는 미션, 총 두 가지로 준비돼 있다.
추첨에 당첨된 카페 멤버에게는 도련님 콜트 스킨, 2025 슈퍼셀 달력, 컴포즈커피 및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브롤스타즈 관계자는 "도련님 콜트 스킨은 한국 전통 분위기를 한껏 담아내 설날 분위기를 특별하게 느낄 수 있도록 제작했다"라며 "앞으로도 팬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테마와 문화의 스킨을 통해 브롤스타즈의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