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홈술닷컴은 연말을 맞아 '느린마을 럭키박스'를 출시하고 기획전을 동시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배상면주가의 주류와 굿즈를 최대 69%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느린마을 럭키박스는 주종에 따라 막걸리, 소주 및 증류주, 과실주, 스페셜 등 4종으로 구성됐다. 무작위로 제공되는 굿즈는 느린마을 보온보냉백, 느린마을 나무잔, 느린마을 사계절잔 패키지 등이다.
막걸리 럭키박스는 느린마을막걸리(3입), 소주∙증류주 럭키박스는 느린마을증류주(2입)와 느린마을소주21(1입), 과실주 럭키박스는 호감(2입)과 빙탄복(2입)으로 구성돼 있다. 50세트 한정의 스페셜 럭키박스는 홈술닷컴 큐레이터가 선별한 주류 5종과 잔 세트가 들어 있다. 럭키박스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1000세트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홈술닷컴은 겨울 시즌을 겨냥한 패키지 상품도 함께 선보인다. '느린마을 화이트 크리스마스' 패키지는 느린마을막걸리 오리지널, 느린마을막걸리 방울톡, 느린마을막걸리 한번더 각 1입과 느린마을 양은잔 2입을 묶은 상품으로 오는 25일까지 22%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느린마을막걸리 5입과 유리 재질의 느린마을 겨울잔을 묶은 '느린마을 겨울잔' 패키지를 31일까지 13% 할인가에 판매한다.
배상면주가 관계자는 "설레는 연말을 맞아 다채로운 기획전을 동시에 준비했다"며 "홈술닷컴 겨울 프로모션에서 연말연시 모임을 빛낼 주류를 구매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타임스(Consumer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