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스타벅스 코리아는 온라인 스토어 전용으로 선보이는 신상품 '토피 넛 라떼 케이크' 등 10종의 홀리데이 케이크를 예약 주문하면 혜택을 증정하는 행사를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예약 기간인 다음달 15일까지 스타벅스 앱 온라인 스토어에서 홀리데이 케이크 10종을 대상으로 예약 주문을 하면 스타벅스 별 5개를 추가로 증정하고 10% 할인과 무료 배송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주문 상품은 다음달 16일~19일과 23일 중 지정한 날짜에 맞춰 택배가 발송된다.
올해 크리스마스에 맞춰 처음 선보이는 '토피 넛 라떼 케이크'는 스타벅스의 겨울 대표 음료인 토피 넛 라떼를 연상하는 무스 케이크로 고소한 견과류 풍미의 무스 크림과 커피향이 은은하게 느껴지는 시트와 조화를 이룬다.
또한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단독으로 출시하는 케이크도 선보인다.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와 협업한 '크런치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톡톡 씹히는 로스티드 마카다미아넛이 듬뿍 들어간 고소한 풍미의 마카다미아 아이스크림과 진한 맛의 벨지안 초콜릿 아이스크림으로 구성됐다.
스타벅스는 예약 주문 후에 매장에서 직접 수령하는 '밀레앙 딸기 프렌치 플랑', '딸기 촉촉 초코 생크림 케이크' 등 크리스마스 케이크 5종도 다음달 15일까지 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타임스(Consumer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