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25년 S/S 시즌 컨벤션' 개최
상태바
블랙야크, '25년 S/S 시즌 컨벤션'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블랙야크 25년 SS 시즌 컨벤션 현장 [사진= 블랙야크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는 21~23일 복합문화공간 '블랙야크 베이스캠프 북한산점'에서 '블랙야크 25년 S/S 시즌 컨벤션'을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국내외 유통 관계자, 바이어 등 약 10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컨벤션을 통해 블랙야크는 의류, 용품, 신발 등 25년 S/S 시즌의 제품 포트폴리오를 구체화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이번 컨벤션에서 블랙야크는 25년 S/S 시즌 제품들을 공개하고 국내외 관계자들과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품평을 거쳐 블랙야크는 프리미엄 라인부터 트레킹, 트레일 러닝, 클라이밍까지 아웃도어 전 영역과 서브 컬처를 포괄할 수 있도록 의류 컬렉션을 재정비한다.

블랙야크의 헤리티지인 히말라야에서 영감을 받을 컬러와 패턴을 패션 코드로 재해석하며 한층 정제되고 세련된 디자인을 의류에 반영할 예정이다.

또한 브랜드 고유 아이덴티티와 트렌디한 무드가 결합된 고프코어룩을 제안하는 여성 캡슐 라인을 확대해 선보이며 소재뿐만 아니라 패션 아이템으로써 블랙야크의 새로운 모습을 소개할 예정이다.

여기에 젊고 활동적인 무드를 담은 신발 등 블랙야크만의 아이코닉한 아이템을 확대하고 마켓 테스트를 위한 용품 개발에도 박차를 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