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일본 나고야 파르코백화점에 2호점 출점
상태바
젝시믹스, 일본 나고야 파르코백화점에 2호점 출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日 나고야 파르코 매장[사진=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제공]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日 나고야 파르코 매장[사진=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제공]

컨슈머타임스=김동역 기자 |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일본 나고야에 정식매장 2호점을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당초 젝시믹스는 나고야 지역에서 3개월간 팝업을 진행한 뒤 2호 매장을 출점하려 했으나 1호 매장 오픈 후 빠르게 재고가 소진되는 등의 현지 내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시기를 앞당겼다.

일본에서 세번째로 큰 도시인 나고야는 일본 내 제조 일류기업들이 모여 있는 산업 집적지로 관련 산업 종사자들로 인해 인구 밀집도도 상당하다.

2호 매장이 입점한 나고야 파르코 백화점은 사카에 지역 최대의 패션 쇼핑 복합시설로 350여개의 다양한 패션 브랜드 매장과 잡화상점, 레스토랑 등이 입점해 있다.

젝시믹스 일본 정식매장 2호점은 캐주얼 패션이 밀집된 동관 1층에 자리하고 있으며 고객 집객력이 높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그동안 일본법인은 유통채널 다변화와 사업구조 효율화를 통해 매년 매출확대와 수익성개선을 만들어왔다"며 "올해 정식매장 2개를 오픈하는 등 매출 150억원 달성을 목표로 정진하고 있으며, 외형과 성장 모든 면에서 규모를 키워 일본 애슬레저 시장에서의 중장기 성장 기틀을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