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3월 새출발 에너지UP 페스티벌 실시
상태바
KT, 3월 새출발 에너지UP 페스티벌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곽민구 기자 | KT는 오는 8일부터 KT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3월 새출발 에너지UP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전국 KT 매장에서 진행되는 3월 새출발 에너지UP 페스티벌은 OTT 및 안심 부가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UP 프로모션과 매장에서 즉석으로 경품을 추첨하는 행운UP 룰렛 프로모션 2가지로 준비됐다.

먼저 서비스UP 프로모션을 통해 티빙 3개월 무료 시청 혜택을 제공한다. KT 모바일 고객이라면 매장에서 5월 31일까지 혜택을 신청할 수 있다.

또 △스팸 차단 △익명호 수신 거부 △번호 도용 문자 차단 △정보 제공 사업자 번호 차단 △060 발신 차단 등 무료 안심 부가서비스 5종에 대한 가입을 지원해 고객의 금융사기 피해 예방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온라인 통한 가입도 가능하다.

이외에 매장 내 비치된 QR을 통해 이벤트 룰렛을 돌릴 수 있는 행운UP 룰렛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모바일 속 이벤트 룰렛을 돌리면 KT가 준비한 총 5000개의 경품 당첨 결과를 즉석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장 방문 시 하루에 한 번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에 실패해도 매일 새롭게 참여할 수 있다.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당첨 시 추가 응모 불가)

KT 관계자는 "봄날, 새 학기, 새출발이 떠오르는 3월을 맞아 고객이 봄기운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과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혜택을 강화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