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멤버십 제휴 키즈카페로 확대…가족 고객 혜택 강화
상태바
KT, 멤버십 제휴 키즈카페로 확대…가족 고객 혜택 강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T
사진=KT

컨슈머타임스=곽민구 기자 | KT는 가족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멤버십 제휴를 키즈카페로 확대한다고 1일 밝혔다.

KT 멤버십 고객은 2월부터 어린이 실내 놀이터 플레이타임중앙의 전국 58개 직영점 키즈카페 입장권을 멤버십 등급에 따라 무료 또는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번에 KT 멤버십 제휴에 추가된 플레이타임중앙은 도심형 실내 키즈 테마파크로, 챔피언·상상스케치·플레이타임 등 총 20여개 키즈 놀이 공간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KT 멤버십 VVIP 고객이라면 플레이타임중앙 키즈카페의 어린이 평일 이용권을 월 1회 무료 이용할 수 있으며, 일반 멤버십 고객은 월 2회 입장료 할인을 받을 수 있다.

VVIP초이스 혜택으로 어린이 무료입장권을 받더라도 추가 입장권에 대해 멤버십 할인 혜택을 동시에 적용할 수 있다. 할인 예매 시 할인 금액만큼 멤버십 포인트가 차감되며, 무료입장권은 1만 포인트가 차감된다.

KT 멤버십 앱에서 예매도 가능하다. 앱에서 키즈카페 예매를 선택하면 원하는 지점을 지정해 예매할 수 있다. 이후 매장에서 입장권 바코드를 제시하거나 플레이멤버스 앱에 이용권 번호를 등록한 후 플레이오더로 입장하면 된다.

KT 관계자는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연령층이 계속 낮아지는 만큼 미래 세대의 마음을 잡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고객 경험과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특색 있는 멤버십 혜택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