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기간 중 인터넷을 통해 해외 송금 및 환전 거래를 할 경우 일반인은 60%, 해외체재자 (유학생포함)는 70%의 환율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더블메리트 공동구매를 통한 거래 시에는 5~15%의 추가적인 환율우대 혜택이 가능하여 최대 85%까지 환율우대를 받을 수 있게 된다.
뿐만 아니라 거래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해외 여행상품권, 넷북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다른 우대 혜택으로는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카드 고객에 대해 영업점 또는 인터넷을 통한 환전 거래 시 US1$당 3~5마일 적립 및 20% 환율우대 혜택을 부여하여 고객들로 하여금 우대 선택의 폭을 넓혀 줄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인터넷 거래 이외에ATM을 통한 해외송금 거래 고객에 대하여도 60~70%의 환율 우대 혜택을 부여한다.
이와 관련해 SC제일은행 투자상품팀 설정현 차장은 "고환율 시대에 송금 및 환전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인터넷 및 ATM을 이용해 편리하게 외환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높은 환율우대 혜택도 받고 필요한 경품도 받을 수 있어 실생활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강지혜 기자 ji_hai2000@hanmail.net
강지혜 기자 ji_hai2000@hanmail.net
저작권자 © 컨슈머타임스(Consumer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