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다이어리·달력 기획전' 진행
상태바
아성다이소 '다이어리·달력 기획전' 진행
  • 곽유미 기자 kym@cstimes.com
  • 기사출고 2022년 12월 28일 10시 1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곽유미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다이어리·달력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다가오는 신년을 맞아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사람들을 위해 상품을 구성했고 다이어리, 달력, 노트 등 총 40여 종을 선보인다.

'PP투명 커버 다이어리'는 밤하늘과 바다가 그려진 감성 표지 일러스트 2종으로 구성했고 월간·주간 계획표, 줄 노트 등이 포함됐다. '말랑커버 6공 다이어리'는 앞면의 카드홀더를 통해 사진을 변경할 수 있고 내지를 교체할 수 있는 타입이다.

'365일 다이어리'는 페이지 상단에 1에서부터 365까지 적혀 있어 기록하는 습관을 들이는 데 유용한 아이템이이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이중 탁상 달력'은 한 면에 두달치 일정을 보기 쉽게 만들어 효율성을 높였다. '2023 레트로 벽걸이 달력'은 멀리서도 보이는 큰 숫자로 디자인했고 추억을 느낄 수 있는 레트로한 감성 요소를 입힌 것이 특징이다.

'디자인 달력'은 달마다 계절감에 맞는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어 단순한 날짜 확인 기능보다는 인테리어 효과를 줄 수 있는 아이템이다.

공부 계획을 세우고 있는 학생이나 직장인을 위한 노트, 메모지 등을 기획했다. '1/2유선노트'와 '캠퍼스 유선노트'는 2분할로 나뉘어 있어 개념정리노트나 오답노트로 활용 가능하다.

'메모 패드'는 모눈종이 형태로 도형이나 그래프를 그릴 때 편리하고 한 장씩 뜯어서 사용할 수 있어 메모한 만큼 뜯어서 보관할 수 있다. '점착 메모'는 스터디 플래너, 답안지, 단어장, 시간표 등 10종으로 용도에 따라 디자인을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