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신메뉴 '레드킹폭립' 출시
상태바
bhc치킨, 신메뉴 '레드킹폭립' 출시
  • 안솔지 기자 digeut@cstimes.com
  • 기사출고 2022년 12월 15일 11시 0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안솔지 기자] bhc치킨이 신메뉴 '레드킹폭립'을 출시하고 전국 매장에서 본격 판매한다.

레드킹폭립은 돼지고기 등뼈를 bhc치킨의 후라잉 기술로 새롭게 탄생시킨 제품이다. 치킨과 더불어 새로운 개념의 돼지고기 요리를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도록 한 파격적인 신메뉴다.

레드킹폭립은 오븐 구이한 폭립을 튀겨내어 레드킹 소스와 버무린 후 크런치 후레이크를 토핑해 매콤함과 바삭한 풍미가 어우러지는 메뉴다. 폭립 살코기 부분은 bhc치킨만의 배터믹스로 파우더링 한 후 튀겨내어 기본 오븐식으로 조리한 폭립과 비교해 겉바속촉(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고 촉촉) 식감이 특징이다.

레드킹 폭립은 국내산 통감자를 먹기 좋은 한 입 크기로 잘라 낸 감자튀김 '웨지감자'와 함께 제공된다.

이밖에 '고추장 직화구이'와 '치킨스넥' 등도 함께 추시한다. 고추장 직화구이는 고추장을 베이스로 조미한 닭을 직화 공정으로 구워냈다. 치킨스넥은 닭 목살을 bhc치킨의 후라이드 조리 방식으로 염지하고 숙성한 뒤 빵가루를 입혀 바삭하게 튀긴 메뉴다.

bhc그룹 관계자는 "브랜드의 자부심을 걸고 후라잉과 배터링 등 원천 기술을 집약시켜 만든 메뉴가 레드킹폭립"이라며 "bhc치킨의 기존 고객은 물론 폭립 마니아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