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채용연계형 인턴 메타버스 채용설명회 연다
상태바
NH농협은행, 채용연계형 인턴 메타버스 채용설명회 연다
  • 곽호성 기자 apple@cstimes.com
  • 기사출고 2022년 05월 31일 08시 47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빅데이터 분석 및 모바일 개발 분야 채용 진행
NH농협은행 메타버스 채용 설명회 홍보 포스터 [사진=NH농협은행 제공]
NH농협은행 메타버스 채용 설명회 홍보 포스터 [사진=NH농협은행 제공]

[컨슈머타임스 곽호성 기자] NH농협은행이 상반기 450명 채용에 이어, 데이터·IT분야 우수인력을 채용연계형 인턴으로 선발한다. 

이번 인턴 채용은 디지털 전문성과 ICT 역량을 갖춘 우수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빅데이터 분석 분야와 모바일 개발 분야 채용으로 진행된다. 필기·면접 등 모든 채용 절차는 비대면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인턴직원 채용 공고 등 상세한 사항은 다음달 7일부터 NH농협은행 채용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NH농협은행은 예비지원자들을 위해 메타버스 플랫폼에 농협은행 채용 소개관 'NH TOWN'을 구축했다. 메타버스 채용설명회를 다음달 7일부터 8일까지 2일간 연다. 

지원자들은 31일부터 NH농협은행 채용 홈페이지 및 SNS채널 등에 있는 포스터의 QR코드를 통해 사전 신청 절차를 거친 후 메타버스 접속 주소 등을 제공 받을 수 있다. 다음달 7일부터 NH TOWN에 접속할 수 있다.

NH TOWN에 접속한 참가자들은 농협은행 본사를 살펴보면서 회사정보, 채용정보 영상 등 여러 콘텐츠를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다. 채용담당자와 현업 담당자가 주관하는 라이브 토크콘서트에 참여해 회사생활 전반에 대해 실시간 소통도 할 수 있다.

권준학 은행장은 "이번 채용연계형 인턴 메타버스 채용설명회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며 "농협은행은 우수한 디지털인재 채용과 육성을 통해 '고객 중심 초혁신 디지털뱅크'로 도약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