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상트골프, 마세라티와 두 번째 협업 컬렉션 출시
상태바
데상트골프, 마세라티와 두 번째 협업 컬렉션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박현정 기자] 퍼포먼스 골프 브랜드 데상트골프(DESCENTE GOLF)가 대담하고 럭셔리한 기술력을 가진 마세라티(Maserati)와의 두 번째 컬렉션을 통해 '더욱 진화된 움직임'이라는 가치관을 풀어낸다.

데상트골프는 '기능미(FUNCTIONAL BEAUTY)'라는 화두를 던지며 골프 타깃들에게 높은 만족도와 반응도를 보였던 마세라티와의 첫 번째 협업에 이어 이번에는 마세라티 자동차(MC20)에서 영감을 얻은 에어로다이나믹(AERODYNAMIC) 디자인을 적용한 상품들로 보다 직관적이며 역동적인 디자인의 콜라보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썸머 컬렉션에서 가장 집중해야 할 아이템은 바로 남성 테크니컬 반팔 티셔츠이다. 해당 제품은 움직임에 따른 공기의 흐름을 고려한 에어로다이나믹 디자인에 160g대의 경량 냉감 소재 사용으로 활동성과 경량성을 모두 잡은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그 외에도 마세라티의 MC 20 스포츠카의 네이밍을 그대로 패턴화하여 적용한 티셔츠와 마세라티에 적용된 벤틸레이션 기술을 타공으로 직접 옷에 접목시킨 티셔츠 등 남자 긴 팔, 반팔 티셔츠, 팬츠와 여자 긴팔, 반팔 티셔츠, 슬리브리스, 스커트로 구성됐다. 네이비 컬러와 기본 수요가 높은 블랙&화이트 구성으로 활용도 높은 골프 컬렉션을 완성했다.

향후 데상트골프는 변화하는 골프 시장에 혁신적인 디자인 가치를 전달하며 프리미엄 퍼포먼스 골프웨어로의 입지를 강화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