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백두대간수목원, 호랑이 숲 개방 '특별 이벤트' 진행
상태바
국립백두대간수목원, 호랑이 숲 개방 '특별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15일∼17일, 총 3일간 진행
(사진제공=국립백두대간수목원)
(사진제공=국립백두대간수목원)

[컨슈머타임스 안우진 기자]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이사장 류광수)은 국립백두대간수목원이 4월 15일 호랑이 숲 개방을 맞이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호랑이 숲 개방 맞이 특별 이벤트'는 4월 15일부터 4월 17일까지 총 3일간 수목원 관람객을 대상으로 실시하며 얼리버드 입장 혜택, 호랑이 트램 무료이용, 호랑이 MBTI 검사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호랑이 숲 개방 당일(15일)에는 수목원에 입장하는 관람객 102(백두)명에게 선착순으로 호랑이 다과 세트를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총 3일) 동안 수목원 내 호랑이 트램을 무료로 운영한다.

또한 나에게 맞는 호랑이(MBTI)를 찾아 SNS에 공유할 경우 호랑이 기념품을 받아 갈 수 있는 이벤트도 운영한다. 이외에도 한정판 호랑이 회원증 제작, 호랑이 피크닉 세트 대여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국립백두대간수목원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수목원 콜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국립백두대간수목원 이종건 원장은 "수목원을 방문하는 국민에게 다양한 호랑이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했다"며 "호랑이 숲 개방을 맞이해 많은 국민들이 수목원에 방문해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