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만 해도 선착순 사은품 증정··· 구매 또는 렌탈 고객에 푸짐한 사은품 추가 증정
[컨슈머타임스 김현우 기자] 글로벌 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 대구수성 전시장이 오픈 7주년을 맞이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14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내 대구수성 전시장을 방문만 해도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피규어(선착순 40명)를 받을 수 있다.
안마의자를 렌탈 또는 구매 시 라클라우드 고급 타올 세트(선착순 20명) 또는 BTN 리에이징 세럼(선착순 50명)을 추가로 증정한다.
제품별로 특별 사은품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더파라오' 이상 구매시 스마트체중계, 2D 목어깨안마기, VIP기프트세트, 고급 천연라텍스 베개 중 택1, ▲'더팬텀' 이상 구매시 스마트체중계, 아이마사지기, VIP기프트세트, 탄산수기 중 택1, ▲이 외 제품 구매시 스마트체중계 또는 W탄산수기를 제공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대구수성 전시장이 7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 분들께서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대구수성 전시장을 찾아주시는 모든 고객 분들의 '건강수명 10년 연장'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타임스(Consumer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