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반려견 산책 텀블러 '펫투데이(PETODAY)'의 댕블러 제품이 와디즈를 통한 앵콜 펀딩으로 소비자들에게 선보였다. 일명 슬라이드 댕블러로 불리는 이번 신제품은 물, 종이컵, 배변봉투, 간식을 따로 챙기는 것이 아니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ALL-IN-ONE 제품이며 급수버튼을 통해 원터치로도 편리하게 물을 줄 수 있게 설계했다.
반려견을 실제로 키우는 반려인들이 모여 직접 만든 프리미엄 강아지 산책용 텀블러로써 상황에 따라 4가지 조합이 가능하다. 또한 시중에 판매하는 모든 배변 봉투가 호환할 수 있게 설계되어 있고, 간식 통 부분은 미닫이 부분으로 간식을 한 손으로 잡고 줄 수 있다.
펫투데이 관계자는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시작하여 반려인까지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이후에도 꾸준한 제품 개발로 반려견과 반려인에게 더 편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다"라고 전했다.
펫투데이의 와디즈 펀딩 기간은 3월 7일부터 3주간 지속된다.
기존 댕블러 제품의 하단 간식통과 배변봉투통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슬라이드 댕블러와 호환이 가능하며, 기존 댕블러 제품은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타임스(Consumer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