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다이아몬드 트렌드를 주도하는 엘몬드 '#덕분에 챌린지' 동참
상태바
새로운 다이아몬드 트렌드를 주도하는 엘몬드 '#덕분에 챌린지' 동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다이아몬드 시뮬런트로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보석 트렌드를 주도하는 엘몬드(EL MOND)가 지난 4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 시작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국민 응원 캠페인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했다.

엘몬드 직원들은 자발적으로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과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지친 국민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표현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 시작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국민 응원 캠페인이다. 존경을 뜻하는 수어 사진과 관련 해시태그를 SNS에 게시하며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과 유사한 방식으로 진행된다. 처음에는 의료진을 위한 캠페인으로 진행되다 코로나19 방역에 동참하는 국민 모두를 격려하는 캠페인으로 확대됐다.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하는 엘몬드는 다이아몬드 시뮬런트 전문 기업 다이아앤코(Dia&Co)의 주얼리(Jewelry) 브랜드이며 주요 사업은 '진짜 같은 인조' 다이아몬드 시뮬런트다.

엘몬드(EL MOND)의 다이아몬드 시뮬런트는 얼마 전에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SNS(소셜네트워크) 마케팅으로 판매 시작 20분 만에 5000세트가 모두 판매됐다. 

엘몬드는 "고생하시는 전국의 의료진에게 항상 감사하고 고마운 마음"이라며 "엘몬드도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함께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