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이베이와 손잡고 무인택배함 '스마일박스' 설치
상태바
GS25, 이베이와 손잡고 무인택배함 '스마일박스' 설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유진 기자] GS리테일(대표이사 허연수) 편의점 GS25는 국내 최대 온라인쇼핑몰 G마켓과 옥션, G9를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대표 변광윤)와 손잡고 무인안심택배함 '스마일박스'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

스마일박스 서비스는 G마켓, 옥션, G9에서 상품 주문 시 무인택배함인 스마일박스가 설치된 GS25를 배송지로 지정하면 지정된 스마일박스로 택배가 배송, 언제든지 편의점에서 수령할 수 있는 서비스다.

GS25와 이베이코리아는 지난 5월 체결한 MOU의 일환으로 1인가구 밀집도, 동선 편의성 등을 고려해 관악구, 강남구, 송파구 등 서울지역 내 50개 GS25점포에 스마일박스 설치를 진행해 왔다. 이달 설치와 테스트를 완료함으로써 본격적인 서비스를 시작할 계획이다.

스마일박스는 365일 연중무휴로 24시간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다. 주문은 물론 교환이나 반품 시에도 이용 가능한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이용자들의 편의를 위해 24시간 전담 콜센터도 운영된다.

스마일박스에 택배가 도착하면 고객의 휴대폰으로 인증번호가 발송된다. 고객이 점포를 방문해 스마일박스 무인 키오스크에 인증번호를 입력하면 택배함이 열리고 상품을 수령할 수 있다.

GS25와 이베이코리아는 향후 전국으로 스마일박스 설치를 확대함으로써 고객 편의를 획기적으로 높여 나갈 예정이다.

서비스론칭을 기념해 내달 4일까지 기분 좋은 선물 이벤트도 진행된다.

G마켓에서 상품을 구매하고 스마일박스를 통해 수령하는 고객 모두에게 'GS25 바나나우유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프로모션 내용을 SNS에 공유하면 1000 스마일포인트도 지급한다. 오는 10월에는 옥션과 G9에서도 론칭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