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영애, 가족들과의 소박한 일상 공개
상태바
배우 이영애, 가족들과의 소박한 일상 공개
  • 최은혜 러브즈뷰티 기자 eun@lovesbeauty.co.kr
  • 기사출고 2015년 07월 31일 17시 29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룩 매거진 통해 리아 칼럼과 뷰티 화보 선보여

   
 

[컨슈머타임스 러브즈뷰티 최은혜 기자] 배우 이영애가 제이룩(JLOOK) 8월호를 통해 그녀의 빛나는 피부 비결을 뽐낸 뷰티 화보 및 영상과 산과 강이 어우러진 전원 생활의 매력을 담은 리아 칼럼을 공개했다.

그녀는 이번 리아 컬럼을 통해 아름다운 자연을 벗삼아 가족들과 여유로운 산책을 즐기는 모습과 문호리에서의 전원 생활에 대한 진솔한 글을 전했다.

이영애는 이번 제이룩 8월호의 '리아 컬럼'을 시작으로 고정적으로 컬럼을 진행하며 대중과의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오랜 휴식 기간 동안 아내로서, 엄마로서 살면서 행복한 시간을 보냈답니다. 북한강 줄기 끝에 자리한 문호리에서 네 번째 여름을 보냈고 있어요. 덥고 지치는데다 피부에도 안 좋은 여름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았는데 이곳에서 생활하며 점점 좋아하는 계절이 되었어요. 곧 새로운 작품 '사임당, the Herstory'를 통해 인사드릴게요"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이어 남산의 한 호텔에서 진행된 그녀의 뷰티 화보도 공개됐다. 뷰티 화보는 왕후에게만 진상되던 천상의 궁중 비방을 현대적으로 재현한 한방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와 함께 했다.

화보 속 이영애는 시크한 블랙과 화이트 컬러 드레스를 입고 40대의 나이가 믿기지 않는 맑고 건강한 피부 결을 뽐냈다.

이번 화보의 생생한 현장을 느낄 수 있는 메이킹 필름 동영상은 제이룩 SNS와 유튜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영애는 2016년 방송 예정인 SBS 드라마 '사임당, the Herstory'를 통해 11년 만에 드라마 복귀를 준비 중이다.

[사진=제이룩]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