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대회는 5월 10일까지 골프존 전국지점에서 예선경기를 진행하고 예선을 통해 고득점을 낸 우수자 20명을 선정해 오는 5월 16일 서울 도곡동에 위치한 골프존 파크에서 본선경기를 개최할 계획이다.
기아차는 예선전에 참가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쏘렌토R엔진에 장착된 R엔진의 연비 14.11km/ℓ를 의미하는 141등에게 수여되는 연비상, R엔진의 최고출력 200마력을 뜻하는 200등에게 수여되는 파워상 , 참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0명을 선정해 주는 행운상 등을 마련해 주유권과 백화점 상품권, 골프존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본선경기에서 1위를 차지한 우승자에게는 쏘렌토 R(TLX고급형) 1대를 증정하고 2위에게는 제주도 숙박권 및 골프권을 ,3위에게는 50만원 국민관광 상품권을 제공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 최근 SUV 주요 타깃 고객인 30,40대 고객들의 인기 스포츠로 급부상하고 있는 스크린골프 대회를 통해 강하고 역동적인 준대형 SUV 쏘렌토R을 알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며 "쏘렌토R에 관심이 있는 스크린 골프 마니아들이 많이 참가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기아차의 쏘렌토R는 최고출력 200마력, 연비 14.1km/ℓ를 자랑하는 R엔진과 6속 자동변속기가 장착되었으며 차체자세 제어장치(VDC)와 경사로 저속주행 장치(DBC),경사로 밀림방지장치(HAC) 등 첨단 안전장치를 모든 츠림에 기본으로 장착하고 세이프티 파노라마 썬루프, 운전석 통풍시트, 번튼시동 스마트키, 음성인식 내비게이션 등 최고급 사양들이 적용됐다.
저작권자 © 컨슈머타임스(Consumer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