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그린홀딩스, 中 환경산업 수혜…목표가↑"-현대證
상태바
"KC그린홀딩스, 中 환경산업 수혜…목표가↑"-현대證
  • 김새미 기자 saemi@cstimes.com
  • 기사출고 2014년 03월 13일 08시 5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새미 기자] 현대증권은 KC그린홀딩스에 대해 중국 환경산업 성장에 따른 수혜를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목표주가를 1만8000원으로 상향한다고 13일 밝혔다. 투자의견은 '매수'를 유지했다.

현대증권 전용기 연구원은 "중국 환경산업이 한국 기업에 큰 기회가 되는 시점이 도래하고 있다" 며 "KC코트렐의 마진회복을 기반으로 중국에서 고성장이 기대된다"고 전망했다.

전 연구원은 "이번 중국 양회에서 환경투자 규모를 구체화함과 동시에 환경규제 법안의 개정을 통해 징벌적 조항과 손해배상책임을 구체화하고 환경모니터링시스템을 강화하겠다는 정책을 발표했다"고 말했다.

그는 "업체는 중국에서 추진하고 있는 환경 투자 전분야에서 원가 경쟁력과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중국 기업들이 약한 사후 관리 분야에서 경쟁력이 있다"며 "2014~17년 진행될 중국 환경투자 수퍼싸이클에서 대규모 수익창출이 가능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전 연구원은 "홍콩증시에 상장된 중국 환경산업 관련 기업들이 현재 주가수익율(PER) 대비 25배 이상에서 거래되고 있다"며 "기존 1만2000원에서 50% 상향조정한 적정주가 1만8000원은 KC그린홀딩스의 올해 예상 주당순이익(EPS) 대비 PER 18배에 해당된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